
GS25가 글로벌 인기 와인 브랜드 '19 CRIMES' 그리고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협업하여 한정판 출시 기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행사는 2024년 10월 23일(수)부터 10월 31일(목)까지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에 위치한 GS25 도어투성수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 준비되었다.

먼저 19 CRIMES의 독특한 브랜드 스토리를 반영한 ▶감옥 컨셉 포토존과 현장에서 제공되는 키오스크를 통해 즉석에서 제작해볼 수 있는 ▶자신만의 와인 라벨, 그리고 19 CRIMES 제품 구매 고객에 한 해 참여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와 금요일부터 토요일 그리고 일요일에 한하여 19 CRIMES 와인을 직접 맛볼 수 있는 ▶와인 시음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19 CRIMES 와인을 수입하는 비케이트레이딩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이 19 CRIMES 와인의 매력을 더욱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특별한 공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19 CRIMES는 호주의 대표적인 와인 브랜드로, 독특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마케팅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19 CRIMES의 브랜드 세계관을 직접 경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