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문화를 선도하는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회장 마승철)가 소외 계층에게 따뜻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 와인 ‘레오나르도 다 빈치’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레오나르도 다 빈치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1병 구매할 때마다 1천원씩 기부금이 적립되어 무료 급식소, 재활 시설 등을 운영하는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에 기부될 예정이다.

지난해에는 코로나19 장기화 및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취약 계층을 위해 적립금에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후원금까지 더해 총 1,500만원을 ‘안나의 집’에 전달한 바 있다.

국내에서는 명화 와인으로도 잘 알려진 레오나르도 다 빈치 와인은 천재 미술가이자 과학자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명화 '수태고지', '모나리자' 등을 레이블에 담고 있는 브랜드로 각종 평론지, 와인대회에서 매년 수상하며 높은 평가와 인정을 받고 있다.

이번 기부 캠페인 기간은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1개월 간 전국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GS25, 이마트24, 직영 와인숍 와인타임, 와인픽스, 하루일과에서 진행된다.

나라셀라 마승철 회장은 "나라셀라는 몬테스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근육병 재단에 기부하는 것을 시작으로 신림 사회복지관, 경북대 의과대학 기부금 전달하는 등 해마다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며 "앞으로 더 많은 활동을 통해 사회와 기업이 공유할 수 있는 가치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나의 집’은 이탈리아에서 한국으로 귀화한 김하종 신부가 운영하고 있으며 노숙인, 청소년 등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무료 급식과 쉼터 마련, 자립지원관, 이동 상담소 등 복지 보호사업을 병행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